보성실리텍(주) 2022년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선정
관련링크
본문
당사는 “2022년 인천광역시 일자리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7월 26일 인천광역시청 대회의실에서 ‘2022년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인증서 수여식’을 유정복 인천시장과 당사 심재성 대표이사 및 중소기업 대표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수여식은 일자리 창출과 고용안정에 기여한 중소기업들의 명예와 자긍심을 고취하고,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인천시에서 마련했습니다.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인증제는 2013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사업으로 일자리를 창출하고 고용을 유지한 우수 중소기업을 발굴해 지원하고 있으며, 당사는 올해 4월 공모에 신청하여 서류심사와 현장실사 및 심사위원회를 거쳐 최종 선정되었습니다.
일자리창출 우수기업에게는 2년간 중소기업 경영안정자금 우대 지원, 유망 중소기업 선정·디자인개발 사업 등 지원업체 선정 시 가점 부여, 중소기업 기숙사 임차료 지원 등 25개 항목의 인센티브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유정복 시장은“고용이 어려운 여건에서도 일자리 창출을 위해 애써 주신 기업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기업의 경영활동을 적극지원하여 경쟁력을 강화시키고, 시민이 행복한 세계초일류도시 인천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당사 심재성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각자 맏은 바 업무에 충실하여 회사가 성장한 것에 대해 감사의 말씀과 앞으로도 일자리창출과 고용안정에 기여하도록 함께 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감사합니다.